본문 바로가기
Enter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배우 학벌 와우!

by 께꽁 2022. 12. 15.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11회는 시청률 20%를 넘어가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첫회부터 소재가 재미있어서 열심히 보고 있는데요.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자들의 실제 학벌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대단한 학벌을 소유한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배우들을 알아볼까요?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배우 학벌

우선 주인공인 송중기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 학벌 - 진도준, 윤현우 역

송중기-옆모습
송중기

이미 송중기의 학력은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송중기는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 출신입니다.

성균관대에 수시가 아닌, 재수를 통해 수능을 보고 정시로 합격했습니다.

 

신현빈 학벌 - 서민영 역

신현빈-검은-정장
신현빈

극중 서울대 법학과 출신 검사로 활약하고 있는 신현빈은 대본 때문에 피해를 보고 있어 안타까운데요.

신현빈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한예종) 미술원 출신입니다.

연기 전공이 아니기에 포함시켰습니다.

 

박지현 학벌 - 모현민 역

재벌집-막내아들-박지현
박지현

최근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모현민 역의 박지현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이어과 휴학중입니다.

세련되고 예쁜데다 학벌까지 좋아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김영재 학벌 - 진윤기 역 (진도준 아빠)

김영재
김영재

진도준 아빠 역을 맡고 있는 순한 인상의, 배우 김영재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입니다.

김영재는 1975년생인데요.

그가 대학교 진학할 당시의 중앙대학교 신방과 입학하기는 거의 연고대 수준급이었습니다.

 

김신록 학벌 - 진화영 역 (고모)

김신록
김신록

도준이 고모 역의 김신록 연기가 화제입니다.

지옥에서의 연기도 인상깊었는데, 이번 도준이 고모 역도 정말 잘해내면서 연기가 호평을 받으며 인기 급상승 중입니다.

김신록의 학력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녀의 학력은 서울대학교 지리학과 출신입니다.

 

정희태 학벌 - 이항재 역 (진양철 비서)

정희태
정희태

정희태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입니다.

김영재 (도준이 아빠)와 1살 차이가 나는데요.

만약 재수를 하지 않았다는 가정 하에, 정희태가 김영재의 중앙대 신방과 1년 선배가 되겠네요.

 

허정도 학력 - 김주련 역 (진영기 비서)

재벌집-막내아들-허정도
허정도

진양기 비서 역을 맡고 있는 허정도 역시 대단한 학벌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허정도는 서울대학교 철학과 출신입니다.

 

오늘은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배우들의 대단한 학벌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연기자들은 비교적 연극영화과 입학이 쉬운 편이기 때문에 연극영화과 혹은 유사한 전공들은 제외했습니다.

반응형

댓글